포인트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총 합계 0 원
장바구니 가기

자주묻는 질문

포인트 목록

  1. 6. 포인트 충전방법 알려주세요.

    [마이페이지]>[포인트]에 들어가시면 하단에 [포인트 충전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포인트 충전하기] 클릭하시면 포인트 요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 된 페이지에서 충전포인트 금액 선택 및 입금자명 입력 후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포인트 충전요청 완료입니다.


    당사에서 입금 내역 확인 후 포인트 충전완료 시 요청하신 포인트 확인됩니다.


    만일, 포인트 충전요청 하였으나 충전완료가 안된 경우 1:1문의하기 또는 톡상담(채팅상담)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 5. 포인트 사용내역 확인할 수 있나요?

    네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포인트][차감내역]을 선택하시면 포인트로 결제하신 날짜와 내역, 포인트 확인 가능합니다.

  3. 4. 포인트 충전요청했는데, 충전완료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포인트] 에서 [충전완료] 선택해주시면 충전완료된 날짜, 충전된 금액 확인가능합니다.


  4. 3. 환불 금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당사 이용의 결제 방식은 포인트 결제방식으로 배송대행 주문 취소시 차액금 환불 또한 포인트로 처리됩니다.


  5. 2. 내가 보유한 포인트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상단 메뉴의 [마이페이지]>[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1. 아직 포인트 충전완료 안됐는데 선결제 처리 가능한가요?

    당사 결제 시스템은 포인트로 결제 진행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포인트 충전 완료 후 결제처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충전완료가 안되어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1:1문의하기 또는 톡상담(채팅상담)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내 주문
  • 배대지주소
    확인방법
  • 무게/부피별
    요금안내
  • 이용요금
    계산기
맨 위로

 고객센터

070-8615-2633

월-금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글로벌타오바오

주소 山东省 威海市 环翠区 环山路9号 蓝玻物流园 东门2号仓库 天艺贸易
대표 위일광 전화 070-8615-263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위일광
한국지사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3266 5층 지사장 최주일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은 협조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허위신고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lobalTAOBA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