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총 합계 0 원
장바구니 가기

자주묻는 질문

파손 목록

  1. 1. 배송대행 주문건이 파손되어 도착했다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배송대행 내역조회] 선택하시면 주문건에 대한 주문상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당사에서 검수사진 업로드시 파손된 사항이 확인되는 경우 [오류도착]에서 해당 주문건에 대해 확인됩니다.

    [오류도착]에 업로드 된 파손사진 확인 하신 후 발송요청 / 반송요청 / 폐기요청 중 선택해주시면 선택하신 내용으로 처리됩니다.


    만일, [검수확인요청]에 업로드 된 도착검수사진 확인하시는 중 기주문건과 다를 경우에도 [검수확인요청] 상세페이지에서도 반송요청 / 폐기요청 선택 가능합니다.


    [오류도착]에서 도착한 파손사진 확인하였으나 수령 희망하시는 경우 발송요청으로 진행해주시면 [검수확인요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반송 및 폐기 요청 시 반송비용/ 폐기비용 발생 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내 주문
  • 배대지주소
    확인방법
  • 무게/부피별
    요금안내
  • 이용요금
    계산기
맨 위로

 고객센터

070-8615-2633

월-금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글로벌타오바오

주소 山东省 威海市 环翠区 环山路9号 蓝玻物流园 东门2号仓库 天艺贸易
대표 위일광 전화 070-8615-263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위일광
한국지사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3266 5층 지사장 최주일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은 협조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허위신고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lobalTAOBAO. All Rights Reserved.